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양주시, '천만 송이 천일홍 축제'서 아름다운 빛의 향연 만끽

양주시, '천만 송이 천일홍 축제'서 아름다운 빛의 향연 만끽 - 1

양주시의 천만 송이 천일홍 꽃밭이 오색의 빛으로 화려하게 물들었다.

양주시(시장 이성호)는 오는 23일, 24일 양일간 양주체험관광농원(양주시 광사동 731번지 일원)에서 개최되는 '2017 양주시 천만 송이 천일홍 축제'에 앞서 전국 최대 규모의 천일홍 꽃밭에 전통과 현대가 어울린 유등과 경관조명 등을 설치해 깊어가는 가을밤 풍경을 더욱 아름답게 단장했다.

작년 가을 10만 명 이상의 관광객들이 찾는 등 사진촬영의 명소로 각광받고 있는 양주체험관광농원은 양주별산대, 뽀로로, 개구리왕눈이, 한랑무 등 전통과 현대가 어울린 색다른 유등과 은하수, 천사, 사슴 등을 형상화한 경관조명 설치로 관람객들의 흥미와 감성을 자극한다.

오색 빛깔 화려한 빛을 뿜어내는 유등과 조명들은 아름다운 꽃들과 어울려 가을밤의 정취와 낭만으로 시민들의 지친 일상에 즐거운 추억과 활력을 선사한다.

축제장은 벌써 천일홍과 황화코스모스, 핑크뮬리, 칸나 등 만개한 다채로운 꽃들과 아름다운 조명으로 수많은 관람객들이 찾으며 새로운 야경 코스로 입소문을 더해간다.

시는 드넓은 꽃밭에 설치된 연등과 경관조명이 관람객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외부 관람객 확충을 위한 축제 홍보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야간 조명은 축제가 마무리되는 오는 24일까지 18시부터 밤 10시까지 운영할 예정이다.

한편 '2017 천만 송이 천일홍 축제'에는 ▲23일 박해미, 코요테, 서문탁, 박현빈, 달샤벳, 스페이스A, A_De 등과 함께하는 감동콘서트, ▲24일 정동하, 홍경민, 퓨젠엠씨, 박정수, 오비너스 등 유명 연예인 초청 천일홍 퓨전콘서트 등 풍성한 문화공연이 열린다.

또한 천일홍과 연계한 특색 있는 경연, 체험, 전시 등 다양한 프로그램, 천일홍 사진전시회, 꽃보다 가족 그림그리기 대회, 양주시 우수농축산물 판매, 사회복지박람회 등 풍성한 콘텐츠로 가을의 문턱, 축제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소중한 보랏빛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끝)

출처 : 양주시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9-20일 14:0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