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파주 헤이리 판 아트 페스티벌, 예술인의 판을 펼친다

국내 최대 문화 예술 마을 헤이리에서 '2017 파주 헤이리 판(PAN) 아트 페스티벌' 이 오는 23일부터 10월 1일까지 9일간 개최된다.

헤이리는 연간 100만 명이 다녀가는 경기도 대표 문화 관광지로 갤러리와 박물관 등 문화 및 체험 공간이 밀집돼 있고 쾌적한 자연환경과 조화를 이루는 건축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헤이리는 매년 가을마다 페스티벌을 주최해 '버스킹 공연', '야외 사진전', '페이스 페인팅'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선보여왔다.

올해는 '시각·공연·참여' 예술제 등 세 가지 테마로 진행되며 전 연령층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등 교육적 내용이 가미된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파주시와 헤이리 관계자는 "헤이리 판 아트 페스티벌은 가족, 연인과 함께 가을 나들이로 즐길 수 있는 축제"이며 "헤이리의 숨은 매력과 예술가들의 숨결을 느낄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개막공연은 오는 23일 오후 4시 헤이리 마을 내 갈대광장에서 파주 헤이리 심포니오케스트라 연주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사단법인 헤이리(031-946-8551)로 문의하면 된다.
(끝)

출처 : 파주시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9-20일 12:05]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