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광주남구, '여행 에세이 이병률 작가' 초청 북 콘서트 개최


여행 산문집 '바람이 분다 당신이 좋다'로 베스트셀러 작가 반열에 오른 이병률 시인이 22만 남구 주민과 책으로 소통하기 위해 22일 광주 남구를 찾는다.

20일 남구에 따르면 아름다운 감각과 세련된 시적 언어로 많은 사랑을 받는 이병률 시인이 22일 오후 5시 남구종합문화예술회관에서 '이병률 시인과 함께하는 가을날 여행'이라는 주제로 북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병률 시인의 북 콘서트는 오는 22일부터 23일까지 양일간 진행되는 '제4회 남구민 북 페스티벌' 행사 프로그램의 하나로 그는 이날 주민들에게 인문학적 사고의 증진을 다양한 이야기 보따리를 풀어낼 것으로 보인다.

이밖에 이날 남구종합문화예술회관에서는 북 콘서트가 끝난 뒤 시인과 주민들과의 소통의 시간인 팬 사인회가 진행되며 힐링 감성밴드인 책의노래 서율 밴드의 공연과 관객 참여 낭독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펼쳐질 예정이다.

남구 관계자는 "책 읽기 좋을 뿐만 아니라 여행하기 좋은 계절을 맞아 베스트 여행 산문집을 잇달아 선보이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이병률 시인을 초빙하게 됐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한편 이병률 시인은 지난해 광주 관내 도서관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시민이 사서 읽고 싶은 책 100선' 투표에서 '바람이 분다 당신이 좋다'는 책이 상위에 랭크되는 등 시민들 사이에서 높은 호응도와 인지도를 보인다.
(끝)

출처 : 광주광역시남구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9-20일 14:45]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