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경남은행, '투유블로거 오프라인 홍보 활동'

경남은행, '투유블로거 오프라인 홍보 활동' - 1

BNK경남은행은 20일 투유뱅크 활성화를 위해 지역 대학교에서 '투유블로거 오프라인 홍보 활동'을 가졌다.

투유블로거와 디지털금융부 직원은 경남대학교 월영지 앞에 부스를 마련하고 학생들에게 QR코드를 이용한 투유뱅크 앱 다운로드와 사용법을 알려줬다.

또 BNK경남은행 페이스북 가입 이벤트를 진행하며 가입한 학생들에게 모바일 쿠폰·보조배터리·밴드 등 상품을 지급했다.

투유블로거 이다슬(경남대학교 경영학부 4학년) 씨는 "스마트폰에 익숙한 20대들이라 그런지 투유뱅크에 대한 관심이 높았다. 투유뱅크의 편리성과 보안성을 적극 설파한 만큼 이용이 늘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송민근(경남대학교 경제학과 4학년) 씨는 "투유블로거들의 안내에 따라 투유뱅크에 가입하고 사용해 보니 너무나 간편했다. 앞으로 앱을 통해 은행서비스를 편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했다.

투유블로거 오프라인 홍보 활동은 경남대학교에 앞서 지난 13일에는 경상대학교 그리고 15일과 18일에는 각각 창원대학교와 울산대학교에서도 열렸다.

한편 BNK경남은행 투유블로거는 지난달 4일 발대식을 가진 후 투유뱅크 활성화·SNS 커뮤니티 활동·오프라인 홍보 활동 등 미션을 수행해 오고 있다.
(끝)

출처 : BNK경남은행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9-20일 16:34]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