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경남은행, 오는 10월 3일부터 6일까지 '금융서비스 일시 중단'


경남은행, 오는 10월 3일부터 6일까지 '금융서비스 일시 중단' - 1

BNK경남은행은 전산센터 이전에 따라 추석 연휴 기간인 오는 10월 3일 새벽 3시부터 6일 10시까지 금융서비스가 일시 중단된다고 21일 밝혔다.

일시 중단 기간 자동화기기(CD/ATM)·인터넷뱅킹·스마트뱅킹·텔레뱅킹 등 모든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타 금융기관을 이용한 BNK경남은행 계좌 입금·출금·계좌이체 등의 금융 거래도 불가하다.

단 경남BC신용카드 결제와 제휴사 CD기를 통한 현금서비스는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 10월 3일 아침 9시부터 5일 자정까지 한시적으로 경남BC신용카드/경남BC체크카드와 현금카드를 이용한 자동화기기 현금 입·출금 거래 그리고 경남BC체크카드 결제는 가능하다.

이밖에 BNK경남은행 고객센터를 통한 각종 사고신고 업무는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IT기획부 임정택 부장은 "보다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금융서비스 제공을 위해 BNK경남은행 전산센터를 이전하게 됐다. 고객 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차질 없이 이전 작업을 마무리하겠다. 금융서비스 일시 중단 기간 중 일부 업무를 제외한 대부분 금융거래가 불가하므로 중요한 자금결제와 필요한 현금인출·송금 등은 미리 준비해 불편을 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끝)

출처 : BNK경남은행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9-21일 15:28]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