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인천중구, '성우 김서영과 함께하는 클래식 디톡스 콘서트' 개최

인천중구, '성우 김서영과 함께하는 클래식 디톡스 콘서트' 개최 - 1

9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오는 27일 중구문화회관에서 디톡스 오케스트라와 MBC 성우 김서영이 들려주는 감성 클래식 연주가 9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오는 27일 중구문화회관에서 펼쳐진다.

'성우 김서영과 함께하는 클래식 디톡스 콘서트'는 다양한 캐릭터 연기로 우리에게 친숙한 목소리의 주인공인 MBC 성우 김서영이 디톡스 오케스트라와 함께 유명 클래식곡 뿐만 아니라 명작 애니메이션, 영화 OST 등을 선보이며 가을밤 클래식의 정취에 흠뻑 빠질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공연 관계자는 이번 공연이 오케스트라의 웅장한 연주와 더불어 다양한 캐릭터의 목소리로 재미있는 클래식 이야기도 들을 수 있는 시간이 마련돼 있어 관객들이 기존 공연과는 차별화된 독특한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성우 김서영과 함께하는 클래식 디톡스 콘서트' 관람료는 정가 1만5천 원이며 문화회관 홈페이지 회원은 특별히 1만 원에 예매가 가능하다.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엔티켓에서 진행 중이며 공연과 관련해 자세한 사항은 중구 문화회관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끝)

출처 : 인천중구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9-21일 15:31]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