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PRNewswire] 테루모BCT, 더 많은 치료 옵션 제공 위해 몰린크로트와 협업 확대


-- 협업 확대를 통해 체외 광페레시스 치료(ECP)가 도움이 되는 면역 매개 질환자들에게 특별한 치료 옵션을 더 많이 제공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레이크우드, 콜로라도주 2017년 9월 21일 PRNewswire=연합뉴스) 혈액 성분, 페레시스 치료와 세포 기술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테루모(Terumo)BCT)는 ECP플랫폼인 테라코스(THERAKOS(R)) 셀렉스(CELLEX(R)) 광페레시스 시스템 등 특수 의약품과 치료제를 개발, 제조, 마케팅 및 유통하는 영국 기반 기업인 몰린크로트(Mallinckrodt )와의 협업을 확대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본 확대 계약을 통해 테루모BCT는 현재 남미와 호주에서 하는 테라코스 공급을 확대하며 유럽과 아시아의 일부 국가들로 유통망을 확장할 계획이다.

테루모BCT의 치료시스템 담당 부사장 몬테 스미스는 "ECP로 치료되는 질병은 환자의 많은 치료 요구 사항이 충족되지 않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드물며, 치사율이 높고 치료 옵션이 적다"면서 "표준적인 치료법이 항상 효과적인 것만은 아니다. 몰린크로트와의 협업을 통해 우리의 임상 지원, 기술적 리소스와 고객 관리 체제가 활용되며 더 많은 환자에게 광페레시스 치료를 적용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테라코스를 사용하는 ECP는 주변 혈액을 모은 다음 원심 분리를 통해 백혈구를 적혈구와 혈장에서 분리하는 세포 기반의 면역제어 치료법이다. 적혈구와 혈장은 즉시 환자에게 다시 되돌려진다. 백혈구는 광민감화 제제로 처리한 뒤 자외선에 의해 활성화되는데 이는 인체 면역 시스템의 반응을 끌어내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처리된 백혈구는 환자에게 즉시 재주입 된다. 이의 정확한 메커니즘은 모르지만, 처리된 백혈구가 자멸되어 특정 세포에 대한 면역 반응을 촉발시키는 것으로 믿어진다.

테라코스 셀렉스 광페레시스 시스템 등의 테라코스 치료 플랫폼은 ECP를 통한 자가면역 세포 치료를 적용할 수 있는 완전하게 통합된 단 하나의 인증 시스템이다. 셀렉스 시스템은 통합되어 있고 폐쇄된 단일 시스템 내에서 최첨단 세포 수집, 광활성화 및 재주입 기술을 모두 구현한다. 한 명의 운영자가 광페레시스 과정을 관리할 수 있는 것 외에도 본 폐쇄 시스템은 감염, 교차 오염과 환자 재주입 에러의 위험성을 줄일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다양한 국가의 의사들은 개별 국가의 허가 조건에 맞는 상이한 면역제어 치료 기기들을 사용해왔다.

테루모BCT는 새로 확대된 판매 지역의 독점 공급사로서 호주와 남미, 유럽 및 아시아 일부 국가들에 소재한 대학병원, 일반병원과 치료센터에 광페레시스치료 용 셀렉스 시스템 공급을 계획 중이다. 본 최신 광페레시스 플랫폼은 테루모BCT가 현재 관리하는 서비스와 지원 체제를 통해 지원받을 수 있다.

몰린크로트의 수석부사장 겸 병원 치료 담당 사장인 론 로이드는 "테루모BCT와의 관계 확대를 통해 우리의 세계 시장 확장 전략을 지원할 수 있다"면서 "테라코스 임상 경험을 테루모BCT의 세계 시장 점유와 인프라에 결합함으로써 전 세계 환자들에게 더 많은 기회와 치료 옵션을 제공할 수 있다. 몰린크로트는 당사의 인프라가 이미 잘 갖춰져 있는 영국, 독일과 프랑스 등 유럽 국가들에 집중적으로 노력할 것이며 테루모BCT와의 협력을 통해 다른 시장들에도 이 중요한 치료법 공급을 확대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테루모BCT
혈액 성분, 페레시스치료 및 세포 기술의 세계적인 리더인 테루모BCT는 페레시스 수집, 혈액 처리 전 과정의 수동 및 자동 처리, 병원체 저감 기술을 독자적으로 결합하여 진행하는 유일한 회사이다. 우리는 혈액으로 지금 하는 것보다 훨씬 많은 일을 환자를 위해 할 수 있다고 믿는다. 이런 믿음을 통해 혁신이 배가되고 고객들과의 협업이 강화된다.

테라코스
테라코스 면역치료는 질병과 싸우는 힘을 환자 각자의 면역 체계에 공급하는 셀렉스 시스템을 통해 구현되며 25개 이상 국가의 대학병원, 일반병원과 치료센터에서 사용되고 있다. 테라코스 ECP 시스템은 완벽하게 통합된 시스템으로서 미국 식품의약청(FDA)으로부터 다른 치료법에는 반응하지 않는 사람들의 피부 T세포 림프종(CTCL)의 피부 소견을 위한 일시 처방 승인을 받았다.

몰린크로트
몰린크로트는 특수 의약품과 치료제를 개발, 제조, 마케팅 및 유통하는 세계적인 기업이다. 집중 분야는 자가면역과 신경, 류머티즘, 신장, 호흡기와 안과 분야와 같은 특수 분야의 희귀 질환, 면역치료와 신생아의 중증 호흡기 질환 치료, 진통제와 지혈제 등이다. 동사의 핵심 역량은 규제가 심한 원자재와 특수 화학물질의 획득과 관리, 합성 및 제조 기술에 들어 있다.

미디어 연락처
Bradley Hein, 테루모BCT
선임매니저, 통합홍보부
전화: +1.303.542.5396
press@terumobct.com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371619/Terumo_BCT___Logo.jpg

출처: 테루모BCT(Terumo BCT)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9-21일 19:06]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