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함안군, 승마장 추계 승마아카데미 수강생 모집

함안군, 승마장 추계 승마아카데미 수강생 모집 - 1

함안군은 체계적인 승마강습으로 생활 승마인을 육성하는 등 승마인구 저변 확대를 위해 '추계 승마아카데미'를 운영, 오는 30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승마아카데미는 승마 수요가 증가하면서 수시모집만으로는 회원별 체계적인 강습이 곤란해 초급과정 강습반 편성이 필요함에 따라 마련됐다.

강습내용으로는 기본자세를 비롯해 평보·좌속보·경속보 등 승마 기초에 관한 전반적인 이론과 실습교육을 병행, 개인별 맞춤형 승마강습 서비스를 제공한다.

강습은 오는 10월 16일부터 11월 19일까지 5주간 10회에 걸쳐 운영된다.

평일 오전반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반은 오후 2시부터 각각 수·금요일 주 2회 운영하며 주말반은 토·일요일 오후 2시부터, 전 강습 1회당 45분간 함안승마장(가야읍 봉수로 478)에서 진행한다.

만 19세 이상 성인을 대상으로 반별 12명 씩 총 36명을 선착순 선발하며 강습료는 30만 원이다.

함안군에 주민등록을 둔 군민은 50% 할인도 가능하다.

신청을 원하는 자는 오는 30일까지 함안군 승마공원 승마담당으로 전화신청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이번 승마아카데미 운영을 통해 승마 활성화를 유도하고 보다 쉽게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등 승마를 대중적 스포츠로 정착시켜 군민의 건전한 레저문화를 선도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함안승마장은 추석을 맞아 고향을 찾은 귀성객과 군민을 대상으로 오는 10월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승마체험과 말 먹이주기 체험 등을 실시한다.

이용료는 함안군민이면 성인 1만 원, 청소년 이하 5천 원이며 타 지역 거주자는 성인 2만5천 원, 청소년 이하 1만 원이다.
(끝)

출처 : 함안군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9-22일 15:3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