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BNK경남은행, '추석맞이 사랑의 송편빚기 행사'

BNK경남은행, '추석맞이 사랑의 송편빚기 행사' - 1

BNK경남은행은 22일 경남종합사회복지관(창원시 마산회원구 구암동 소재)에서 '추석맞이 사랑의 송편빚기 행사'를 개최했다.

소외계층의 명절 나기 지원을 위해 마련된 추석맞이 사랑의 송편빚기 행사는 손교덕 은행장 부인 송혜경 여사와 한경호 경남도지사 권한대행 부인 김미순 여사를 비롯해 BNK경남은행 부점장부인회 봉사단과 경남도청 직원 등 자원봉사자 30여 명이 참가했다.

참가자들은 앞치마와 위생 장갑 등 청결한 복장을 갖추고 조를 이뤄 송편을 빚었다.

색색의 반죽에 깨·콩·ㆍ팥 등 소를 가득 채워 넣어 만든 반달 모양 송편을 쪄낸 뒤 박스에 나눠 담았다.

포장한 송편은 창원지역 소외계층 가정 600세대에 명절선물로 전달했다.

BNK경남은행 부점장부인회 김수정 씨는 "긴 연휴가 고달플 수도 있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정성껏 빚어 전달한 송편이 조금이나마 힘이 됐으면 하고 희망을 상징하는 반달모양 송편을 가족ㆍ친지들과 나눠 먹으며 행복과 희망 가득한 추석 명절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경남종합사회복지관에 앞서 지난 18일에는 울산농업기술센터에서 '추석맞이 송편 빚기 및 전통시장온누리상품권 나눔 행사'를 진행한 바 있다.

또 경남·울산지역 각 시군을 통해 소외계층 가정 총 5천500세대에 전통시장온누리상품권을 지원하는 등 추석을 맞아 사랑 나눔활동을 지속해서 진행하고 있다.
(끝)

출처 : BNK경남은행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9-22일 17:5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