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강원문화재단, 학교문화예술교육 개발연구 지원사업 공모 신청

강원문화재단(이사장 김성환) 강원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에서는 학교문화예술교육 활성화 및 예술교육 생활화 확산 및 새로운 패러다임의 학교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 개발을 위해 사업을 추진한다.

이번 공모사업은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 연구 역량을 갖춘 문화예술단체·기관·개인 및 초·중등 교사를 대상으로 '학교문화예술교육 개발연구 지원사업'이다.

'학교문화예술교육 개발연구 지원사업'은 초·중등 학생들을 대상으로 교과과정과 연계한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의 범위를 확장하고 문화예술교육활동을 통해 교과과정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연구해 실행까지 지원하는 사업이다.

초·중등 교사 1명 이상을 포함한 예술가 및 예술단체가 지원 신청할 수 있으며 사업 기간 월 최소 2회 이상의 연구모임 활동 후 결과물을 공유하면 된다.

공모 요강 및 지원신청 접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강원문화재단 또는 강원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고 오는 29일(금)까지 이메일로 신청서를 신청받는다.

재단 관계자는 "이번 지원사업을 통해 학교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 개발연구에 관심 있는 예술가 및 교사들이 지속해서 문화예술교육 역량을 강화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끝)

출처 : 강원도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9-22일 18:1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