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제주곶자왈 도립공원, '가을곶자왈 생태교육' 운영

제주곶자왈 도립공원, '가을곶자왈 생태교육' 운영 - 1

신평리 마을회(회장 신승범)는 9월 23일 제주곶자왈도립공원에서 숲전문가와 함께하는 '가을 곶자왈 생태교육'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 프로그램은 지난 9월 9일 제주의 꽃, 풀을 이용해 작품을 만드는 과정으로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던 '곶자왈, 자연미술' 프로그램에 이어 진행되는 교육으로 '가을 곤충 친구들'이라는 테마로 도내 유아가 있는 가족6팀이 참가하여 진행될 예정으로 방아깨비, 귀뚜라미 등 다양한 가을곤충을 접하고 생김새를 관찰하는 등 뜻깊은 시간을 갖게 되며, 참가신청은 온라인 선착순 접수이며, 단체 만들기 체험은 유료로 운영된다.

제주 곶자왈도립공원에서는 해설사와 함께하는 '숲해설 탐방', 다양한 주제로 진행되는 생태체험 프로그램인 '곶자왈 생태놀이'를 연중 운영 중이며 10월경에는 '자연미술과 생태놀이', 단체만들기 체험으로는 '석고방향제만들기', '제주바다초만들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계획이다.

2016년부터 제주곶자왈도립공원을 위탁운영하고 있는 신평리마을회(회장 신승범)에서는 앞으로도 곶자왈과 연계한 자연미술, 생태체험 프로그램 등을 다양하게 운영해 나갈 계획으로 많은 도민 참여가 기대된다고 하였다.

기타 문의사항에 대해서는 전화(064-792-6047)로 주시면 된다.
(끝)

출처 : 서귀포시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09-22일 18:23]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