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렛츠런 인천부평문화공감센터, 부평5동 중·고생 장학금지원

렛츠런 인천부평문화공감센터, 부평5동 중·고생 장학금지원 - 1

한국마사회 렛츠런 인천부평문화공감센터는 19일 부평구(구청장 홍미영) 부평5동 행정복지센터에 저소득가정 중·고등학생 장학금지원을 위해 써달라며 후원금 500만 원을 전달했다.

이 후원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저소득가정 중·고등학생 25명에게 20만 원씩 지원된다.

박우일 한국마사회 렛츠런 인천부평문화공감센터장은 "작은 정성이 생활이 어려운 저소득가정에는 경제적 부담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고 청소년들에게는 우리 사회의 훌륭한 인재로 자라나는 밑거름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지속해서 후원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김윤자 부평5동장은 "매년 꾸준히 관내 저소득층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는 한국마사회 렛츠런 인천부평문화공감센터에 감사드리며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국마사회 렛츠런 인천부평문화공감센터는 평소에도 부평5동 인근 지역에 사는 저소득 주민들을 대상으로 밑반찬 지원, 김장김치 지원, 교복비 지원사업 등을 지속해서 전개하며 지역공동체 형성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끝)

출처 : 인천부평구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10-19일 17:0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