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부산사상구 국제화센터, 핼러윈 페스티벌 개최

오는 10월 28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사상구 국제화센터에서 핼러윈 페스티벌이 열린다.

글로벌 문화 확산을 위해 학생뿐만 아니라 지역 주민들이 모두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된 핼러윈 페스티벌은 사상구 국제화센터 곳곳에서 진행된다.

핼러윈 존(Zone), 매직 존(Zone), 플레이 존(Zone), 푸드코트와 플리마켓 존(Zone)으로 나눠서 펼쳐지며, 매직 존(Zone)은 지난 18일부터 사전예약을 받아 현재 300여 명이 신청했다.

매직 존 이외의 다른 체험들은 사전예약 없이 당일 선착순이며 모두 무료로 행사 참여가 가능하다.

잔디 광장에서는 푸드코트와 플레이 존(Zone)으로 호박·유령 열쇠고리 만들기, 페이스페인팅, 슈링클스 체험 그리고 사진촬영을 할 수 있는 포토존(Zone)이 설치된다.

1층 대강당 매직 존(Zone)에서는 핼러윈 마술쇼가 오후 1시, 3시, 4시 30분에 펼쳐지며 응모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그리고 2층에 있는 핼러윈 존(Zone)에서는 귀신의 집을 테마로 귀신으로 변장한 선생님들과 아이들이 함께 게임을 하며 사탕을 나누어 준다.

플리마켓에서는 부산영어방송국 국제어린이봉사단(BIKA)이 참여해 영어로 물건을 사고파는 경험을 하고 그 판매수익은 전액 불우이웃에게 기부할 예정이다.

사상구 국제화센터는 지난 2010년 3월 2일 정식 개관했으며 글로벌 인재양성 및 전국 교육 인프라의 중심 도시 조성을 위해 부산 최초로 설립된 통학형 전문영어교육센터이다.
(끝)

출처 : 부산사상구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10-19일 16:1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