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대구시, '2017 대구농업인 한마음대회' 개최

대구광역시농업기술센터(소장 이솜결)는 농업인단체 주관으로 25일 오전 10시부터 농업인 1천200명이 참가하는 '2017 대구농업인 한마음대회'를 대구실내체육관에서 개최한다.

이 행사는 농업인의 날(11월 11일)을 기념해 지역농업의 발전을 주도한 농업인들의 사기진작과 위상을 제고하고 새로운 비전 제시를 통해 작지만 강한 농업을 실천하고 소비자와의 상생 화합의 장을 마련해 신뢰를 돈독히 하기 위해 개최된다.

농업인의 자긍심 고취와 화합의 장으로 승화시키기 위해 5개 농업인 단체(농촌지도자회, 생활개선회, 농업경영인회, 4-H본부, 농업인연구회연합회) 가 공동으로 마련하는 '2017년 대구농업인 한마음대회'는 특강(엄대섭 바로본병원장)과 개회식(국민의례, 우수농업인 표창, 대회사, 격려사), 농업인 화합의 장과 부대행사로 대구농업을 홍보하기 위한 우수농산물 전시 및 농기계 전시 등으로 이루어진다.

또한 농업인과 소비자를 함께 어우르는 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친선단합 운동경기, 우리 농산물 홍보를 위한 농업인 장기자랑과 행운권 추첨도 진행돼 도시민과 농업인이 함께하는 행사가 될 전망이다.
(끝)

출처 : 대구광역시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10-23일 11:17]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