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의왕시 청계종합사회복지관, '작은 가을 음악회' 열어

의왕시 청계종합사회복지관, '작은 가을 음악회' 열어 - 1

의왕시 청계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 20일 복지관 강당에서 지역 주민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작은 가을 음악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성제 의왕시장을 비롯해 기길운 시의회 의장과 시의원, 사회단체장, 자원봉사자, 복지관 이용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공연에 앞서 그동안 복지관에서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덕장교회 김덕환 씨, 미소나눔 봉사단 김진규 씨, 청계동적십자봉사회 윤순갑 씨, 신사모 김희순 씨, 청계성당 김종숙 씨, 개인봉사자 조경숙 씨 등 총 6명이 시장표창을 받았다.

이어 진행된 공연에서는 체임버오케스트라의 바이올린 첼로 앙상블 연주와 한국무용공연, 다문화가족들의 필리핀 전통춤, 하모니카반의 멋진 하모니카 연주, 숲속요요어린이집 원생들의 합창과 율동 등 다양하고 아름다운 공연들을 선보여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안겨줬다.

또한 1층 입구에는 청계꿈에학교 아동들과 청계장애인주간보호시설 이용자들의 독서원예 작품이 전시됐으며, 바리스타반의 음료, 미소나눔의 팝콘, 다문화가족들이 준비한 음식나눔 체험도 진행됐다.

이외에도 복지관을 이용하시는 어르신들과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유아, 청소년들의 일상적인 활동 모습들을 복지관 곳곳에 전시하여 친근한 이웃의 얼굴을 찾아보는 재미를 더했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이번 음악회가 복지관을 이용하는 지역 주민들이 함께 어울리는 즐거운 축제가 되길 바란다"며"앞으로도 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공연을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끝)

출처 : 의왕시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10-23일 13:47]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