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김천시, 어린이 과학뮤지컬 '꼬마박사 장영실' 공연

김천시, 어린이 과학뮤지컬 '꼬마박사 장영실' 공연 - 1

김천시는 21일 김천녹색미래과학관에서 어린이 과학뮤지컬 '꼬마박사 장영실'을 열어 과학과 뮤지컬을 좋아하는 어린이와 가족들로 가득 채웠다.

이 공연은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기발한 과학실험과 교육적인 내용을 담은 작품으로 다양한 과학실험과 음악이 함께하는 국내창작 과학뮤지컬이다.

모험심 많은 꼬마과학자 장영실과 과학에 흥미가 없는 친구 아리의 좌충우돌 엉뚱 발랄한 스토리와 신기한 과학실험에 공연장을 찾은 어린이들이 환호했다.

또한 관람객들이 모두 참여하여 보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과학을 직접 체험하고 함께 공연을 만들어 갔다.

김천녹색미래과학관 관계자는 "과학을 뮤지컬로 즐겁게 배워보고 과학과 친해지는 공연을 준비했다. 다양한 과학문화행사를 통해 어린이들이 과학과 쉽게 친해지고 즐겁게 체험하는 좋은 경험을 쌓아 과학꿈나무로 커갈 수 있기를 바란다"면서 "또한 과학관의 다양한 행사로 지역에 과학문화 분위기가 확산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는 28일에는 제4회 전국 무한상상 과학탐구 서바이벌대전 결선 및 시상식이 김천녹색미래과학관에서 열린다. 다양한 과학체험을 할 수 있는 부대행사가 함께해 과학에 관심이 많은 학생 및 누구나 참여해 즐길 수 있는 축제형 과학대회가 될 예정이다.
(끝)

출처 : 김천시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10-23일 15:18]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