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밀양시, '제18회 밀양시장기 배드민턴 대회' 성료

밀양시, '제18회 밀양시장기 배드민턴 대회' 성료 - 1

제18회 밀양시장기 배드민턴 대회가 지난 22일 밀양시 배드민턴경기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밀양시 배드민턴협회(회장 김영진)가 주최·주관한 이번 대회는 밀양시 배드민턴 동호인 간 교류 및 화합증진과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마련된 시장기 대회로 13개 클럽 600여 명의 동호인이 참가했다.

이날 개회식에는 엄용수 국회의원과 황인구 밀양시의회 의장, 예상원 경상남도의회 농해양수산위원장, 이병희 도의원과 밀양시의회 의원, 배드민턴 원로들이 참여한 가운데 배드민턴협회 산하 각 클럽 참가자들이 평소 갈고닦은 기량을 발휘하며 열띤 경쟁을 펼쳤다.

이번 대회 경기 결과, 우승은 밀양클럽이 준우승은 파랑새클럽, 3위는 백송, 무궁화클럽이 차지했으며 입장상에는 퍼포먼스를 가장 생동감 있게 표현한 파랑새클럽이 차지했다.

김병태 밀양시 행정국장은 개회식에서 "그동안 선수들이 갈고닦은 기량을 마음껏 겨루어 보고 클럽 간의 우의도 다지는 소통과 화합의 잔치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울러 "11월에 개최될 2017 밀양 원천요넥스 코리아주니어오픈 국제배드민턴대회에도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끝)

출처 : 밀양시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10-23일 15:16]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