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바다양푼이동태탕, 업종 변경에 특화된 동태탕 전문 브랜드

바다양푼이동태탕, 업종 변경에 특화된 동태탕 전문 브랜드 - 1

음식점을 운영하다 보면 새로운 트렌드에 맞지 않게 되는 등 여러 가지 이유로 매출부진에 빠지는 일이 생기기 마련이다.

이런 경우 재창업, 즉 업종 변경으로 돌파구를 찾는 것도 좋은 해법이라고 창업 전문가들은 말한다.

업종 변경을 지원하는 프랜차이즈 회사는 많지만, 가맹비나 계약금 등을 새로 지출해야 하는 등 비용문제에서 난관에 빠지곤 한다.

한편, 업종 변경에 특화된 브랜드 '바다양푼이동태탕'(www.badajini.co.kr)을 선택하는 기존 자영업자들이 많아지고 있다.

소자본 창업과 업종 변경으로도 안정적인 매출을 올릴 수 있는 점을 인정받은 덕분이다.

전국에 330개가 넘는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는 주식회사 바다R.eF의 대표 브랜드인 '바다양푼이동태탕'은 장기화하고 있는 불황에도 가맹점 수가 꾸준히 늘고 있어 외식 창업시장에서 유망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바다양푼이동태탕'으로 업종 변경 시 380만 원의 저렴한 비용으로 가능하며, 기존 인테리어와 집기를 그대로 사용하기 때문에 단기간에 변경할 수 있다.

380만 원도 포스기, 냄비와 그릇, 홍보물, 조리교육 등으로 대부분을 가맹점에 돌려주고 있으며, 무상품목 지원도 하고 있다.

또한, 본사에서는 가맹점주가 초기 투자비용을 절약할 수 있게 하려고 가맹비나 보증금을 받지 않고 있다. 이외에도 동태와 알, 곤이 같은 주요 식자재를 시장 도매가격으로 공급해준다.

동태는 건강에 좋은 음식이라 웰빙을 찾는 최신 트렌드에 잘 맞으면서도 일 년 내내 수급이 원활하며, 요리로 제공 시 마진 또한 높아 안정적인 매출을 올릴 수 있는 좋은 아이템이다.

'바다양푼이동태탕'은 이런 동태를 재료로 한 메뉴를 꾸준히 개발해 왔다. 특히 생태 같은 맛을 내는 동태탕을 선보여서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다.

대표메뉴인 동태탕 외에도 내장탕, 알곤이탕, 섞어탕 등 탕 메뉴를 세분화해 고객의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바다양푼이동태탕'은 내년에도 성장세가 주목된다.

올해는 11월인 현재까지 80여 곳이 새로 오픈 했고, 매달 4∼10곳의 새로운 가맹점이 꾸준히 생길 정도로 인기다.

본사 창업지원본부의 직원들은 분당정자점, 인천선재도점, 김해진례점, 주안북부역점 등 11월 신규 오픈 예정점들의 교육과 발주준비에 한창이다.

업종 변경이나 신규창업 문의는 전화 1688-4938로 하면 된다.
(끝)

출처 : 바다양푼이동태탕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11-07일 11:4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