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토니모리, 겨울맞이 '11월 빅 세일 프로모션' 실시

토니모리, 겨울맞이 '11월 빅 세일 프로모션' 실시 - 1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사장 양창수)가 16일부터 19일까지 토니모리 베스트 아이템들을 최대 50% 할인해 주는 'BIG SAL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토니모리의 11월 신제품을 비롯해 기존 스테디셀러 제품까지 대폭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아울러 최근 많은 인기에 따라 품귀 현상을 빚던 '립톤 겟잇 틴트 벨벳' 라인 및 '퍼펙트 아이즈 무드 아이 팔레트' 등이 추가 입고됨에 따라 그간 품절 사태에 아쉬워했던 소비자들이 더욱 좋은 기회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토니모리의 대표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라인 '더 블랙티 런던 클래식' 제품들은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최근 '막내 피부 세럼'으로 SNS 등에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더 블랙티 런던 클래식 세럼'은 EWG 그린등급 원료로 만든 순한 안티에이징 세럼으로 또래보다 어려 보이는 '동안 피부'를 완성해주는 토니모리의 대표 스킨케어 제품이다.

특히 더 블랙티 런던 클래식 세럼은 더 많은 소비자가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특별히 샘플링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샘플링 프로모션은 16, 17일 이틀 동안 토니모리 홍대점, 강남대로점, 건대입구점, 수원점 등 일부 매장에서 진행된다.

추운 계절이 다가옴에 따라 평소 유달리 건조함을 많이 느끼는 소비자들을 위한 아이템들도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3중 발효 아르간 오일로 최대 124시간 동안 보습감이 지속하는 '플로리아 뉴트라 100시간 크림'은 30% 세일 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수분감이 손실되기 쉬운 클렌징 단계에서도 촉촉하고 말끔하게 메이크업을 지워주는 '원더 살구씨 딥 클렌징 오일'은 200㎖ 대용량에도 불구하고 '착한 가격' 9천900원에 선보인다.

이번 달 첫선을 보인 신제품들은 20% 할인가로 선보인다.

'아이라이너 고유명사'인 백젤 아이라이너의 노하우를 고스란히 담아 만든 '백젤BT 슈프림 매트 라이너'는 7천920원에, 총 40가지의 다양한 컬러와 제형으로 출시와 동시에 단숨에 인기 아이템으로 등극한 '크리스탈 싱글 아이섀도우'는 3천600원에 살 수 있다.

아울러 메이크업 시 달빛처럼 영롱한 광채를 부여해 일명 '달빛쿠션'으로 불리는 '루미너스 여신광채 글로우 쿠션'은 9천900원 특별가에 만날 수 있다.

기존 쿠션 제품들과 다르게 제형이 탄성감 있는 매쉬망에 담겨있어 피부에 얇고 매끄럽게 발려 빛나는 광채 피부를 완성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토니모리의 F/W 잇 아이템인 '퍼펙트 아이즈 무드 아이 팔레트' 2종과 '퍼펙트 립스 탑 컬러 립 팔레트'도 파격가에 제공한다.

F/W 핫 컬러만 모아 품절사태를 일으키며 올 하반기 인기 아이템으로 떠오른 아이 팔레트 브라운 무드와 버건디 무드는 기존가 대비 1만 원 할인된 가격인 1만2천800원에 판매한다.

또한, 토니모리 '키스러버 스타일'과 '퍼펙트 립스 립 캐시미어'의 베스트 컬러로만 구성된 립 팔레트는 기존 가의 약 60% 이상 할인된 금액인 8천 원에 판매한다.

그 밖에 겨울철 필수 아이템인 핸드크림과 바디 & 헤어 제품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되며 구매 단계에서 총 2만 원 이상 결제 시 일명 '뽀뽀립밤'이란 애칭으로 불린 '키스키스 립 에센스 밤'도 증정받을 수 있다.

이번 토니모리 빅 세일은 토니모리 멤버십 회원에 가입된 모든 고객에게 적용되며 멤버십 회원이 아니어도 세일 기간 동안 매장에서 신규 가입 즉시 세일 가로 구매가 가능하다.

그 외 프로모션 혜택은 중복으로 적용되지 않으며 이벤트 동안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제한된다.
(끝)

출처 : 토니모리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11-16일 10:4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