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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산시 '120 해울이 콜센터', 3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

'울산 120 해울이 콜센터'가 한국표준협회 주관, '2017 KS-CQI' 조사에서 2015년, 2016년에 이어 3년 연속 우수콜센터에 선정됐다.

이번 우수콜센터는 조사대상 지자체(특·광역시 7개, 기초시 3개) 중 평균 점수 이상인 6개가 선정됐으며 울산시는 전체 3위, 광역시 1위를 차지했다.

한국표준협회 주관 'KS-CQI' 조사는 콜센터의 서비스품질 수준을 국내 실정에 적합하게 과학적으로 조사 및 평가하기 위해 실시하는 것이다.

이번 조사는 총 40개 업종, 147개 민간기업과 30개 지자체·공공부문을 대상으로 지난 6월부터 9월까지 이뤄졌다.

해당 기업(기관)의 콜센터를 이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용 만족도 조사와 콜센터 대표번호를 통해 직접 상담사의 품질 수준을 측정한 전화모니터링 평가를 병행했다.

시 관계자는 "향후 높은 서비스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상담사 역량 강화 교육 및 감성 관리 교육에 더욱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해울이 콜센터는 지난해 일일평균 상담 건수 281건 대비, 2017년 10월 말 현재 일일평균 상담 건수는 375건으로 133% 상담이 증가해 울산 시민의 궁금증을 해결하는 전문 시정 상담사의 역할을 다하고 있다.
(끝)

출처 : 울산광역시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11-16일 11:30] 송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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