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의정부육아종합지원센터 꿈과 환상의 뮤직쇼 개최

의정부육아종합지원센터 꿈과 환상의 뮤직쇼 개최 - 1

의정부시육아종합지원센터(센터장 차명숙)는 지난 4일, 14일, 15일 의정부시청소년수련관 1층 한울관에서 총 7회에 걸쳐 듣고 체험하는 '꿈과 환상의 뮤직쇼'를 개최했다

이번 공연은 의정부시 관내 취학 전 영유아 1천300여 명이 참여했으며 학부모와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사전 신청을 받아 다양한 영유아가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연주곡으로 영유아에게 꿈과 환상을 줄 수 있는 애니메이션 피노키오, 겨울왕국, 인어공주, 라푼젤, 라이언킹 등의 주제곡을 선정해 피아노 독주, 실로폰 합주, 플루트 연주, 타악기와 건반악기 합주, 합창으로 함께 즐기는 음악회가 됐다.

특히 참여 대상을 만 2세에서 취학 전 전 연령층으로 확대해 음악회 관람 기회가 적은 영아들의 음악적 감수성을 발달시키고자 했으며 공연에 함께 참석한 부모와 보육교직원의 만족도를 높였다.

또한 공연 후 육아종합지원센터의 슬로건 '어린이가 희망이고 어린이가 주인입니다', '아이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주세요. 사랑의 첫걸음입니다'를 차량 부착용 스티커로 제작, 배부해 아동 인권의 중요성을 널리 알릴 수 있었다.
(끝)

출처 : 의정부시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11-16일 14:21]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