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PRNewswire] DASH, Huobi.pro에서 최고 기록인 204% 증가하며 USD990 기록

- 전 세계 거래소 능가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싱가포르 2017년 11월 15일 PRNewswire=연합뉴스) Huobi.pro의 자료에 따르면, DASH/USDT 거래쌍이 11월 12일 오후 11시 무렵에 최고치인 990($990에 해당)을 기록했다고 한다. 동일 거래일에 사상 최대인 204%의 증가세를 기록함에 따라, DASH의 가격 역시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 사용자 프라이버시 보호를 위해 익명 즉시 결제를 지원하는 DASH는 지난 9일 Huobi.pro에서 론칭됐다. Huobi.pro에서 DASH는 나머지 국제 거래소를 능가하는 강력한 여세를 보였다.

CoinMarketCap 데이터에 따르면, DASH는 Huobi.pro 상장 전에 시가총액 측면에서 6위였다고 한다. 그러나 Huobi.pro에 상장한 후, DASH의 총 시장가치는 라이트코인을 제치고 5위로 올라섰다.

Huobi.pro는 이미 USDT, AST, KNC, ZRX, RCN, DASH, OMG, RDN을 포함해 블록체인과 관련된 7가지 암호 화폐를 거래하는 서비스를 출시했다. 15일 현재, Huobi.pro는 총 22개의 거래쌍을 제공한다.

Huobi 블록체인 애플리케이션 연구소는 자산평가 이론을 채택하고, 블록체인 관련 암호 화폐 자산을 위한 평가 모델 SMARTChain 버전 2.0을 공개했다. 평가 결과는 Huobi.pro가 새로 추가되는 블록체인 자산을 포함하는 방식을 전략화하는 핵심적인 안내서가 된다. 전술한 7가지 새로운 암호 화폐 모두 이 모델을 기반으로 한 엄격한 평가 과정을 통과했다.

Huobi는 지난달 31일에 중국에서 주문대장 거래서비스를 종료한 후 적극적으로 국제적인 입지를 확장해왔다. 현재 Huobi는 국제 거래 플랫폼 Huobi.pro, Huobi Korea, Huobi China Information and Research 및 Huobi Wallet을 운영하고 있다. 이달 4일, Huobi.pro는 장외 거래 플랫폼 otc.Huobi.pro를 통해 중국 위안으로 비트코인을 거래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였다.

출처: Huobi Technology PTE. LTD.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11-16일 17:11]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