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PRNewswire] CHTF 2017에서 열리는 중국첨단기술포럼, 거물급 국제 인사 만날 기회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선전, 중국 2017년 11월 15일 PRNewswire=연합뉴스) 제19회 CHTF가 개최하는 중국첨단기술포럼이 이달 16~21일에 선전 컨벤션전시센터에서 열린다. 이번 포럼은 중국첨단기술개방포럼, 공급 품질을 위한 혁신 업그레이드 포럼, 혁신과 미래 기술포럼, 우리의 삶을 바꾸는 기술포럼, 미래 기술 정상회담 등과 같은 다섯 부문으로 구성된다. 중국첨단기술포럼에서는 과학과 기술 분야에서의 국제 협력, 일대일로 프로젝트, 과학과 기술이 주도하는 업계 구조조정, 과학과 기술이 라이프스타일에 미치는 영향 등과 같은 뜨거운 주제를 다룰 예정이다.

CHTF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중국첨단기술포럼은 유명한 권위자들이 초청 연사로 참여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올해는 인기 주제에 초점을 맞추고, 국내외의 유명 연사를 초대했다. 나이지리아와 아르헨티나의 선임 관료들, 레노보 수석 AI 자문 Dr. Hans Uszkoreit 교수, 2010년 튜링상 수상자 Andrew Chi-Chih Yao, 2010 노벨 물리학상 수상자 Konstantin Novozolov 교수 등이 그래핀의 비화를 들려줄 예정이다. 한편, 구글 및 화웨이와 같은 유명 기업의 선임 관리자와 중국 기술 아카데미와 중국 인민대학의 대표들도 연설할 예정이다.

올해 포럼은 참가자에게 기술 분야의 축제가 될 것이다.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컨설팅 및 리서치 업체(매켄지 & 컴퍼니, 언스트 & 영, Huatai Securities Institute)에서 일하는 초청 연사들이 중국첨단기술포럼을 위해 AI와 스마트 제조산업에 관한 결정적인 조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들은 포럼에서 관련 산업에 관한 연구 보고서도 발표할 예정이다.

중국첨단기술포럼은 높은 수준, 전문성 및 권위를 자랑한다. 이번 포럼에서는 경제, 과학, 기술 및 기타 전문 인재에 관한 새로운 해석을 함으로써, 폭넓은 사고와 비전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71115/1993456-1
중국첨단기술포럼, 거물급 국제 인사 만날 기회

출처: CHTF 조직위원회(Organizing Committee of CHTF)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11-16일 19:03]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