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지진피해 차량 특별 정비서비스 실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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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자동차(대표이사 최종식)가 지진으로 차량 피해를 본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30일까지 '지진피해 차량 특별 정비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쌍용차는 포항 지역에 지진피해 차량 서비스 전담을 위한 합동서비스팀을 꾸리고 전담 작업장을 운영한다.
지진피해 차량에 대해 총 수리비(공임+부품)의 30%를 할인하고 긴급 출동 및 피해차량 무상점검서비스 등을 펼칠 계획이다.
쌍용자동차는 고객의 안전한 차량 운행을 위해 계절별 차량 특성을 고려한 사전점검 서비스 및 재난/재해 지역 무상점검 서비스, 도서 지역 무상점검 서비스 등 고객 중심의 차량점검 서비스인 '리멤버 서비스'를 지속해서 실시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www.smotor.com)를 참고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끝)
출처 : 쌍용자동차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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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11-17일 11:45] 송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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