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한국인간개발연구원, 장만기 회장 출판기념회 개최

한국인간개발연구원, 장만기 회장 출판기념회 개최 - 1

㈔한국인간개발연구원은 장만기 회장의 저서 '아름다운 사람, 당신이 희망입니다'를 출간하고 오는 23일 오후 4시 은행연합회 2층 컨벤션홀에서 출판기념회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장만기 회장은 1975년 수출 증대와 양적 성장을 추구하던 시대에 '좋은 사람이 좋은 세상을 만든다'는 캐치프레이즈를 통해 인간중심의 세상을 만들고자 인간개발연구원을 설립했다.

장 회장의 이번 저서에는 설립 후 지난 42년간 장만기 회장이 이뤄낸 국내 최고의 조찬연구회와 장성아카데미를 비롯한 평생교육 프로그램까지 지난 업적과 그 과정을 담았다.

이번 출판기념회는 월드비전 세계시민학교의 한비야 교장과 가정 행복코치 이수경 회장의 사회로 진행되며, 송병락 서울대 명예교수의 서평과 김황식 전 국무총리, 이경숙 숙명여대 전 총장, 장태평 전 농림수산식품부 장관, 윤동한 한국콜마 회장, 두상달 가정문화원 이사장의 축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국인간개발연구원은 순수 민간 비영리 공익법인으로 CEO 프로그램을 개설함으로써 각종 세미나와 포럼은 물론, 프로젝트별 아카데미 개설을 통한 교육, 방문 교류 활성화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끝)

출처 : 한국인간개발연구원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11-17일 12:0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