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인천 남동구, 지역경제 활성화 위한 생산현장 방문

인천 남동구, 지역경제 활성화 위한 생산현장 방문 - 1

인천 남동구(구청장 장석현)가 지난 16일 중소기업의 생산현장을 직접 방문해 현장근로자를 격려하고 기업의 목소리를 듣는 시간을 가졌다.

남동국가산업단지에 위치한 웰빙헬스팜과 한국닛켄 등 최고의 기술과 글로벌 경쟁력을 갖고 있는 두 기업을 방문한 장석현 구청장은 '1기업 남동구민 일자리 창출 협약'을 체결하고 기업 생산현장을 둘러보며 중소기업의 애로사항과 현장의 어려움에 귀 기울였다.

장 구청장은 "어려운 경제 여건과 환경 속에서도 포기하지 않는 열정으로 끊임없는 기술개발과 일자리 창출에 노력하고 있는 중소기업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지속적으로 기업체의 애로사항을 직접 청취하고 소통해, 중소기업의 어려움 해소와 기업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웰빙헬스팜은 피부미용 관련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운발', '고운손' 등 미용제품을 자체 브랜드로 제작했으며 끊임없는 연구와 신제품 개발로 국내시장은 물론 수출을 통해 글로벌 기업의 역량을 발전시키고 있는 기업이다.

공작기계용 Milling Chuck 및 Tool Holder 제조업체인 한국닛켄은 1987년 일본 소재 닛켄공작소의 100% 투자로 설립된 외국투자 기업이다.

3천500여 종류의 제품을 국산화해 한국기계공업의 한 축의 발전에 이바지했을 뿐만 아니라 이제는 일본으로 역수출하고 있는 글로벌 강소기업이다.

2010년에는 절삭 공구를 순간 탈부착 할 수 있는 '열박음장치'를 국내 최초로 개발했다.
(끝)

출처 : 인천남동구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11-17일 15:06]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