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PRNewswire] 아고다, 2017 골드 서클 어워드 수상자 발표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싱가포르 2017년 11월 20일 PRNewswire=연합뉴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온라인 예약 플랫폼 중 하나이자, 나스닥에 상장된 프라이스라인 그룹(Priceline Group)(Nasdaq: PCLN)의 자회사인 아고다(agoda)가 자사의 명예로운 2017 골드 서클 어워드(Gold Circle Awards) 수상자를 발표했다. 골드 서클 어워드는 온라인 예약 여행 체험의 최고 품질을 보여준 세계 최고의 숙박 파트너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올해로 9회로 접어든 골드 서클 어워드는 다음과 같은 기준을 충족한 부동산에 수여된다.

- 아고다 부동산 상위 1% 이내
- 일관되게 우수한 고객 평가
- 경쟁력 있는 가격과 가용성
- 환상적인 고객 체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집념

아고다 파트너 서비스 부사장 Errol Cooke는 “호텔 업계의 우수성을 기리는 2017 골드 서클 어워드 수상자를 발표하게 돼 무척 기쁘다”라며 “아고다에서 이용 가능한 부동산의 수는 전 세계 160만 건 이상으로 증가했으며, 이에 따라 모든 부동산의 경쟁력과 수준도 크게 향상됐다. 골드 서클 어워드는 두드러지는 호텔로 부상하기 위한 품질 수준을 나타내는 견고한 지표”라고 말했다.

아고다 선임 제품 이사 Damien Pfirsch는 업계와 현대 여행객의 기대로 인해 첨단 기술과 세계적 수준의 서비스 품질이 높아진 과정을 설명했다. 그는 “숙박 부동산이 아고다에서 제공하는 상품의 품질을 계속 높임에 따라, 매년 골드 서클 어워드의 경쟁이 점점 치열해지고 있다”면서 “올해는 파트너 업체가 아고다 플랫폼을 통해 수익 성장을 전향적으로 도모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새로운 상품 기능을 다양하게 개발했다”고 덧붙였다.

총 1,552개 숙박 파트너를 대상으로 한 골드 서클 어워드의 수상자가 결정됐다. 국가와 도시별 수상자 명단은 웹사이트 http://mediaroom.agoda.com/agoda-announces-winners-2017-gold-circle-award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고다는 2018년 사업 실적을 더욱 높이기 위해 파트너 업체가 경쟁사를 파악하고, 가시성을 높이며, 예약을 최적화하도록 지원하는 새로운 제품 혁신을 개발했다.

아고다(Agoda Company Pte Ltd) 소개
아고다[https://www.agoda.com/ ] (Nasdaq: PCLN)는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온라인 여행 예약 플랫폼 중 하나다. 아고다는 최저 가격으로 최상의 휴가를 제공하는 데 전념한다. 아파트, 빌라, 주택 및 호텔을 포함해 160만 건이 넘는 숙박 부동산으로 구성된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으며, 1천500만 개가 넘는 실제 여행객 평가를 제공하는 아고다는 다른 여행객이 새로운 관광지에서 새로운 경험을 찾고 탐색하도록 돕는다. 2005년에 설립된 아고다는 아시아에서 빠르게 확장을 단행했으며, 2007년 프라이스라인 그룹(세계 최대의 온라인 객실 판매 업체)에 인수됐다. 아고다 본사는 싱가포르에 있으며, 30개국 이상의 주요 도시에 지사를 두고 있다.

출처: 아고다(agoda)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11-20일 17:23]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