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이천시청 직장운동경기부, 장작 패기 봉사활동 구슬땀

이천시청 직장운동경기부, 장작 패기 봉사활동 구슬땀 - 1

이천시(시장 조병돈)는 지난 5일, 이천시청 직장운동경기부(정구팀, 트라이애슬론팀) 선수들이 지난해에 이어 장작패기 봉사활동을 펼치며 시민을 위한 따뜻한 겨울 나눔을 실천했다고 밝혔다.

지난겨울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 기탁에 이어, 올해 초에도 동계훈련 기간을 맞이해 보다 뜻깊은 나눔 활동을 계획하던 중, 화목 보일러용 장작패기 일손을 찾던 이천자원봉사센터의 연계로 마장면에 있는 독거어르신 가정에 방문해 장작패기 봉사활동으로 구슬땀을 흘린 바 있다.

시즌을 마친 12월을 맞아, 이천자원봉사센터는 이천시청 직장운동경기부에 올해 초와 같은 장작패기 봉사활동이 가능한지 문의했고, 직장운동경기부는 시민에 대한 감사와 나눔의 일환으로 한 해의 시작과 끝을 봉사활동으로 마무리할 기회라며 적극 참여했다.

올 초에 이어 땔감을 준비해둘 수 있게 된 어르신께서는 연신 감사함을 전했다. 봉사활동을 마치고 직장운동경기부 정구팀 이명구 감독과 트라이애슬론 팀 주귀남 감독은 "선수들과 함께 뜻깊고 보람 있는 봉사활동의 기회를 준 자원봉사센터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리며, 어르신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어 뿌듯하고 앞으로도 기회가 되면 꾸준히 참여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끝)

출처 : 이천시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12-07일 17:4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