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무역협회, '무역업계와 함께하는 무역센터 나눔바자회' 개최

한국무역협회(회장 김영주)는 무역의 날을 맞이하여 12월 8일(금)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무역업계와 함께하는 무역센터 나눔바자회'를 개최했다.

'아름다운 가게'와 함께 진행된 이번 바자회에는 170여 개 무역업체가 총 4만여 점이 넘은 물품을 기증했다.

특히 (주)한웰에서는 자체 물품 1만2천여 점을 기증하였고, 자체 제조·수출품 기증이 어려운 기업들은 임직원 애장품을 기증하며 적극적으로 나눔에 동참했다.

또한 무역협회, 코엑스 등 무역센터 입주사 임직원도 기증품 1천3백여 점을 모아 연말 나눔에 참여했다.

행사장에서는 ▲화장품, 의류, 액세서리, 식품, 생활용품 등 다양한 품목의 제품들과 ▲무역센터 임직원 기증품이 판매되었다. 무역협회에서는 바자회장에 참여기업들의 홍보관을 운영하는 한편, 구매고객 대상으로 기념품 증정, 에코백 그림그리기 및 친환경 팔찌 만들기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했다.

바자회로 조성된 수익금은 포항 지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주민 지원 성금과 아름다운가게 '아름다운 희망나누기' 사업을 통해 사회적 지원이 필요한 이웃 등을 돕는 데 사용된다.

김학준 무역협회 회원지원본부장은 "이번 바자회는 어려운 이웃을 돕고자 무역업체가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마련된 뜻깊은 자리이며, 이 행사가 우리 사회에 온기를 불어넣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끝)

출처 : 한국무역협회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12-08일 17:2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