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진천군 어려운 이웃 위한 기탁 줄이어

연말을 맞아 추운 겨울을 힘겹게 보내고 있을 주위의 어르신들과 소외계층을 위한 온정의 손길이 줄을 잇고 있는 가운데, 매씨모 모임과 한국유흥음식업중앙회 진천군지부에서 백미10kg 320포(금 700만 원 상당)를 기탁해 주위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13일 매씨모(매력적인 CEO모임) 모임은 회원 30여 명이 십시일반으로 회비를 모아 백미 10kg 200포(금 400만 원 상당)를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 기탁했다.

백미를 기탁한 손용주 회장은 "소외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에게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나눔 활동에 힘쓰며 사랑을 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같은 날 한국유흥음식업중앙회 진천군지부 지부장 김태수 외 관계자 2명도 진천군청을 찾아 백미 10kg 120포(금 300만 원 상당)를 기탁했다.

백미를 기탁한 진천군지부 김태수 지부장은 "연말을 맞아 소외감을 느끼고 있는 어려운 이웃에게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정이 전달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유흥음식업중앙회 진천군지부는 매년 소외계층을 돕고자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하고 있으며 2014년부터 총 700여만 원 상당의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한 바 있다.
(끝)

출처 : 진천군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12-13일 17:0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