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정샘물뷰티, '특별한 크리스마스' 기부금 전달

정샘물뷰티, '특별한 크리스마스' 기부금 전달 - 1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의 28년 뷰티 철학과 노하우를 담은 뷰티 브랜드 '정샘물(JUNGSAEMMOOL)'이 지난 6일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파트너 협약을 맺고 있는 대한사회복지회에 후원금을 전달했다.

두 아이의 엄마로서, 아이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후원하는 데 누구보다 적극적인 정샘물은 상반기 기부에 이어, 연말에도 대한사회복지회에 '특별한 크리스마스' 이름으로 영아 후원을 진행한 것.

정샘물은 지난 4월 대한사회복지회와 사회 공헌 활동 업무 협약을 체결한 이래 올해에만 벌써 두 번째 기부를 진행하고 있다.

후원금 기부뿐만 아니라 특히 '착한 립 락커'로 알려진 정샘물의 대표 제품인 '하이틴티드 립 락커'와 함께, 판매 금액 일부가 무연고 영아 의료비에 기부가 되는 캠페인도 진행 중이다.

또한 정샘물은 미혼모들이 제작하는 캔들을 구입해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사은품으로 캔들을 증정함으로써 미혼모들의 삶의 변화를 이끌어내는 자립을 돕는 적극적인 사회적 공헌 활동으로 노블레스 오블리주의 표상이 되고 있다.

정샘물 관계자는 "이번 기부로 추운 겨울, 태어난 것만으로도 소중한 아이들과 사회적 약자가 되기 쉬운 미혼모분들이 따뜻한 연말을 보내는 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라며 "아름다움은 '나'로부터 시작된다'는 브랜드 철학처럼 내면 또한 빛이 나는 정샘물의 후원은 앞으로도 재능 기부, 후원금 전달 등 다방면으로 지속될 예정이다"고 말했다.
(끝)

출처 : 정샘물뷰티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12-14일 10:5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