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사이버한국외대, 자산관리를 위한 금융특강 연다

사이버한국외대, 자산관리를 위한 금융특강 연다 - 1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금융회계학부는 전국투자자교육협의회와 함께 오는 16일 오전 11시 사이버관 소강당에서 '2저 1고(저성장, 저금리, 고령화) 시대의 펀드 자산관리'라는 주제로 금융특강을 실시한다.

이날 특강에는 미래에셋은퇴연구소 윤치선 연구위원이 강사로 나선다.

윤치선 강사는 증권과 자산운용 분야 등 다방면에서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불확실한 시대에서 더욱 안정적으로 펀드 자산을 관리하는 방법에 관해 설명할 계획이다.

또한, 글로벌 금융위기 이후 지속하는 저성장, 저금리와 빠른 속도로 진행되는 고령화 등 금융시장에 미칠 요인에 대해 알아보고, 금융상품을 활용해 소득원을 창출하는 방안에 관해서도 소개할 예정이다.

사이버외대의 금융특강은 학생 및 동문을 비롯해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별도의 신청 없이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한편 사이버한국외대 금융회계학부는 국내 사이버대학교 중 유일한 금융과 회계분야의 융합학부로, 경영학 이론을 바탕으로 금융과 회계, 세무에 관한 실무능력과 전문성을 갖춘 인재를 양성한다.

특히 빅데이터 분석 트랙을 신설해 4차 산업혁명 시대의 핵심 능력을 향상시키고 능동적으로 대처하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각 분야의 전문가를 초청해 금융시장, 투자 등 다양한 주제의 무료특강도 진행한다.

금융회계학부는 2018년 1월 18일까지 2018-1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하며, 자세한 내용은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www.cufs.ac.kr/adms) 혹은 전화(02-2173-2580)로 문의할 수 있다.
(끝)

출처 :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12-14일 15:19]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