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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황에도 안정적, 동태탕 전문 브랜드 '바다양푼이동태탕'

불황에도 안정적, 동태탕 전문 브랜드 '바다양푼이동태탕' - 1

경기 불황이라지만 잘되는 창업도 분명히 있다. 소비심리가 얼어붙은 이런 시기에도 꾸준히 가맹점을 늘려가고 있는 프랜차이즈가 있어 화제다.

주식회사 바다R.ef의 대표 브랜드 '바다양푼이동태탕'(www.badajini.co.kr)은 최근 전국에 가맹점 수 335호를 돌파하는 등 불황에도 놀라운 실적을 올려 요식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바다R.ef는 브랜드 하나가 잘되면 계속해서 유사 브랜드를 만들며 수익만을 추구하는 다른 프랜차이즈 회사와는 달리 대표 브랜드 하나만을 꾸준히 개발해왔다.

'점주의 성공이 본사의 성공'이라는 사업 모토 아래, 불황이 장기화하는 상황에서도 흔들리지 않는 튼튼한 창업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서이다.

본사 홍보 담당자는 "오랫동안 현장 경험으로 쌓은 운영 노하우와 체계적인 사후관리를 통해 가맹점들의 매출 안정성을 높이는 것에 중점을 두고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바다양푼이동태탕'이 불황에도 꾸준히 가맹점이 늘고 있는 이유는 다음과 같다.

'바다양푼이동태탕'은 초기 창업비용이 타사와 비교가 안 될 정도로 적다.

다른 회사와는 달리 인테리어 강요나 식재료 강매도 없다.

'바다양푼이동태탕'은 업종 변경에도 많은 지원을 하고 있다.

업종 변경은 380만 원의 저렴한 비용으로 가능하며 380만 원도 포스기, 냄비와 그릇, 홍보물, 조리교육 등으로 대부분을 가맹점에 돌려주고 있다.

아무리 좋은 창업 아이템이라도 맛이 없으면 소용없다.

'바다양푼이동태탕'의 국물 맛은 다른 곳과는 달리 텁텁하지 않고 시원 칼칼해서 인기다.

한편, 각 가맹점에서는 매일 당일 손질한 동태만을 쓰기 있어 생태탕 같은 신선한 맛이 난다.

탕 메뉴는 대표메뉴인 양푼이동태탕 외에도 동태내장탕, 알곤이탕, 섞어탕 등 세분화된 탕류가 있어 고객 취향대로 선택이 가능하도록 구성했으며, 단체회식이 가능한 전골과 찜요리로 매출 안정성을 높였다.

또한, 건강에 좋은 황태만두 및 다양한 사리류가 있어 저렴하면서도 푸짐한 식사가 가능하다.

동태는 일 년 내내 수급이 원활하고, 조류인플루엔자(AI)나 구제역 같은 식재료 파동에서도 자유롭다.

본사는 동태, 알과 곤이를 시장 도매가격으로 공급하고 있어 가맹점에서는 손쉽게 싸고 신선한 재료를 받을 수 있다.

건강에 좋은 동태는 저지방 고단백질에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고, 삶거나 찌는 건강한 조리법을 쓰기 때문에 건강식을 찾는 최신 트렌드에도 맞다.

동태는 요리로 판매 시 마진이 높고 유행과 계절을 타지 않아 이상적인 창업 아이템이라 할 수 있다.

본사 홍보담당자는 "장기간 매출 하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존 창업자들이 본사로 업종 변경 문의를 많이 한다"며 "변경 시 안정적인 매출을 달성할 수 있도록 본사 전 직원이 열심히 돕겠다"고 밝혔다.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전화(1688-4938)로 문의하면 된다.
(끝)

출처 : 바다양푼이동태탕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12-14일 15:25] 송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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