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함양군, 기술보급 역량개발 프로젝트 조직학습 특강

함양군, 기술보급 역량개발 프로젝트 조직학습 특강 - 1

함양군은 농업의 6차 산업화를 위한 직원들의 전문성 향상을 위해 전문가 초청 특강을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

군은 14일 오후 3시 농업기술센터 1층 회의실에서 센터 전 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기술보급 역량개발 프로젝트 조직학습 특강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귀농·귀촌 등 다양한 신규농업인의 유입과 산업의 다양화 등으로 농촌진흥공무원의 역량 강화가 중요시되고 있어, 역량개발프로젝트를 통한 현장중심의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농촌진흥청 농업경영 전문인력 양성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된 이번 특강은 센터의 조직역량 강화와 농업농촌 가치 향상을 위한 특강과 독서 및 토론으로 진행됐다.

이날 강사로 나선 윤선마케팅연구소 윤선 대표는 '현장에서 농산업 경영마케팅 길을 찾다'라는 주제로 농산업 온·오프라인 공간마케팅 전략에 대해 강의했다.

윤선 대표는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과 고객의 접점 다양화 전략, 현장문제와 현장사례, 온·오프라인 공간마케팅 실천 방향 등 농업 마케팅의 중요성을 설명했다.

특강에 참여한 임창호 군수는 "우리 농업에서도 마케팅의 중요성이 얼마나 중요한지 깨닫는 자리가 됐으면 한다"며 "이번 강의를 통해 6차산업에 맞는 고객 중심의 아이디어를 많이 내어 농업 소득 향상에 기여했으면 한다"고 밝혔다.
(끝)

출처 : 함양군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12-15일 14:55]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