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안산시·안산에너지 나눔봉사단, 사랑의 실천 연탄 나누기 행사

안산시·안산에너지 나눔봉사단, 사랑의 실천 연탄 나누기 행사 - 1

안산시(제종길 시장)와 안산에너지 나눔봉사단(단장 장기)은 지역 내 무료급식소인 화정국수촌(대표 김정화)과 팔곡일동 에너지 취약가구에 사랑의 연탄 2,400장을 전달했다고 18일 밝혔다.

사랑의 연탄 나누기 사업은 관내 어려운 취약계층 17가구에 총 7천 장을 전달하는 행사로 이날 전달한 2,400장 외에 나머지 4,600장도 대부도 등 어려운 가구에 전달할 계획이다.

안산시민햇빛발전협동조합(조합장 이창수) 후원으로 진행된 이 날 행사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지역주민 등 80명이 참석해 연탄을 배달하면서 구슬땀을 흘렸다.

이와 함께 안산시청 녹색에너지과 직원들이 마련한 사랑의 국수 5박스도 전달됐다.

화정국수촌 김정화 대표는 매서운 날씨에도 훈훈한 사랑의 연탄을 지원해 주신 데 대한 깊은 감사를 표했으며, 따뜻한 어묵국을 마련해 참석자들에게 보답하기도 했다.

이창수 안산시민햇빛발전협동조합장은 "안산시민햇빛발전소의 수익금 일부를 후원하게 돼 기쁘다. 앞으로 에너지 취약계층을 위해 지속적으로 후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제종길 안산시장은 "사랑의 연탄 봉사를 실천하면서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소외된 우리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나기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사랑의 연탄 나누기 행사에 참여한 에너지봉사단과 주민들에게도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말했다.
(끝)

출처 : 안산시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12-18일 11:23]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