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해남군 신청사, 군민 아이디어를 모아주세요

해남군 신청사, 군민 아이디어를 모아주세요 - 1

해남군은 군 청사 신축에 군민들의 아이디어를 공모한다.

오는 2018년 12월 착공을 목표로 해남군 청사 신축이 추진되고 있는 가운데 해남군은 군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청사 신축에 반영하기 위해 군민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내용은 소통을 위한 청사 공간조성 및 활용계획, 해남의 정서에 어울리는 문화·예술적 요소 도입한 디자인, 기타 군청사 건립과 관련한 창의적 의견 등이다.

기간은 12월 15일부터 내년 3월 14일까지 90일간 진행되며 해남군민이면 누구나 제한 없이 응모할 수 있다.

실무부서 심사단과 별도 구성되는 심사위원회의 최종 심사를 거쳐 우수 제안으로 채택될 경우 군수 표창과 함께 금상 100만 원 등 시상금이 수여된다.

참여는 해남군 홈페이지에서 서식을 다운받아 제안서 작성 후 이메일, 우편 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군 관계자는 "해남군의 백년대계인 군청사 신축은 설계용역 설계공모에 맞추어 군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 해남군 위상에 걸맞은 랜드마크이자 군민문화복합공간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며 아이디어 공모전에 군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해남군 신청사는 해남읍 성내리 일원 1만 1521㎡ 부지에 사업비 361억원을 들여 군청, 의회동, 주차장 등 1만 6910㎡의 건축 규모로 오는 2020년 10월까지 신축된다.
(끝)

출처 : 해남군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12-18일 14:5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