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진천군, 농특산 쇼핑몰 '진천몰' 입점 업체 신청 접수

진천군이 농업인의 실질소득 증가와 농산물 홍보의 효율적인 추진을 위해 운영 중인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진천몰(JCMALL)의 입점신청을 받는다.

16일 진천군에 따르면 신청자격은 우수 농특산물 공동브랜드 사용승인 업체 또는 진천군 관내에 주소를 두고 있는 진천군 농특산물을 직접 생산·가공하는 작목반, 영농조합법인, 농업협동조합 등 생산자 단체다.

직접 재배·가공해 택배발송이 가능한 농특산물과 가공품을 대상으로 신청이 가능하다.

입점 희망업체는 신청서와 구비서류를 2월 14일까지 사업장 소재지 읍·면사무소에 제출하면 심사절차를 거친 후 등록·판매할 수 있다.

입점 업체는 입점에 따른 별도의 수수료 없이 손쉽게 온라인 판매로 전국적인 판로를 개척할 수 있으며 진천몰에서 판매되는 농특산물은 군에서 택배비를 지원하고 있어 가격 경쟁력에서도 우위를 차지하는 장점이 있다.

또한, 입점이 확정되면 진천몰 위탁운영업체에서 판매 농특산물에 대한 콘텐츠를 제작해 등록해 줄 뿐 아니라 주문과 택배관리를 하므로 영농작업으로 바쁜 농가의 부담을 감소시켜 주는 장점이 있다.

자세한 사항은 군 친환경농정과에 방문 또는 유통촉진팀(043-539-3534)으로 문의하면 된다.

신영목 친환경농정과장은 "우리 군 농특산물 공동브랜드 홍보와 지역 내 우수 농특산물 판로망 확대로 생산업체 소득증대가 기대된다"며 "입점 품목의 다양화를 통해 소비자들이 즐겨 찾는 온라인 쇼핑몰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끝)

출처 : 진천군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8-01-16일 09:0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