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명옥헌코슈메틱, 40대 이후 피부 관리 화장품 오일성분이 중요

명옥헌코슈메틱, 40대 이후 피부 관리 화장품 오일성분이 중요 - 1

여성이나 남성이나 성인이 되면서 피부에 관심을 갖게 되는데 성인여드름이나 여드름 흉터 때문에 고민하는 사람이 적지 않다.

이런 여드름 관련 피부 문제 외에도 안면홍조와 피부 가려움, 건선, 아토피로 고생하는 사람도 늘어나고 있으며, 40대를 넘기면서는 모공 문제와 주름 개선 화장품을 찾는 분들이 부쩍 늘어난다.

명옥헌코슈메틱에서는 피부에 좋은 화장품사용습관으로 한두 가지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추천하는데 기본적인 스킨과 로션 외에 자신의 피부 관리에 꼭 필요한 크림 한 종류만 선택하면 누구나 명품 피부로 거듭날 수 있다고 하는데 명옥헌 제품 중 민감성피부크림은 달맞이꽃오일 주성분으로 맑고 깨끗한 피부를 만드는 데 아주 우수하며 안면홍조와 피부 가려움에는 아주 좋다.

캐로체화이트크림은 40대 이후의 탄력과 탱탱한 피부를 중점적으로 관리하는 로즈힙오일을 주성분으로 주름개선과 예방, 마백관리, 노화예방에 탁월하다.

별도의 영양크림이나 수분크림을 사용할 필요가 없으며, 캐비아추출물, 로즈힙오일, 체리씨드오일, 감초추출물을 주성분으로 미백과 노화예방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는 효능으로 탁월하다.

또한 EGF서시피부크림은 재생크림으로 중국의 피부미인 서시가 사용했다는 한방미용처방으로 14가지 피부에 좋은 재료를 사용한 레시피에 아보카도오일과 재생효과로 우수한 EGF를 함께 함으로써 40대 이후 노화예방을 생각하는 나이층에 적합한 화장품으로 인기이다.

천연오일과 천연화장수는 각각의 재료마다 특유의 효능을 지니고 있어서 어느 제품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자신의 피부 문제를 개선하는데 적극적으로 효과를 볼 수 있다.
(끝)

출처 : 명옥헌코슈메틱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8-01-15일 11:3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