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울산상의, 제19대 의원선거 선거관리위원회 출범

울산상공회의소(회장 전영도)는 제19대 울산상공회의소 의원선거를 앞두고 후보자 등록과 투표관리, 선거분쟁 조정과 당선인 확정 등 선거와 관련한 공정한 관리를 맡을 선거관리위원회를 구성하고 제1차 회의를 개최했다.

울산상의는 제19대 의원선거를 주관할 선거관리위원회 위원으로 박순환 울산광역시의회 전 의장, 김관 울산중구문화원 전 원장, 문대인 울산공장장협의회 전 회장, 정희권 울산지방변호사회 전 회장, 김주홍 울산대학교 교수, 박재영 JCN울산방송 사장 등 행정, 문화, 경제, 법조, 교육, 언론 등 각계에서 경륜이 풍부한 6명으로 구성했다.

이날 1차 회의에서는 향후 선거 관련 제반 업무 및 일정보고와 위원장 및 부위원장을 선출해 위원장에는 김관 울산중구문화원 전 원장, 부위원장에는 정희권 울산지방변호사회 전 회장이 만장일치로 추대됐다.

위원들은 오늘부터 당선인이 확정공고 되는 날까지 의원의 자격심사와 후보자 등록을 비롯해 투·개표의 관리와 투표의 유·무효와 이의에 대한 판정, 선거분쟁의 조정과 당선인의 확정 등에 관한 직무를 수행한다.

울산상공회의소는 1월 19일부터 23일까지(휴일포함 5일간) 의원 및 특별의원 후보자 등록을 하고 31일 의원 선거를 해 의원 100명과 특별의원 8명 등 총 108명이 선출할 예정이다.
(끝)

출처 : 울산상공회의소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8-01-16일 18:0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