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PRNewswire] 다가오는 R+T 아시아 2018의 하이라이트 발표

(상하이 2018년 1월 18일 PRNewswire=연합뉴스) 올 3월 20~22일 VNU Exhibitions Asia Ltd.가 개최하는 롤러 셔터, 문/대문, 창문 및 햇빛 차단 시스템 전용 연례 무역박람회 R+T 아시아가 다시 한 번 상하이 신국제엑스포센터(Shanghai New International Expo Centre, SNIEC)에서 열린다. 단순한 전시회 이상인 R+T 아시아는 30,000명의 전문가 방문객과 520개가 넘는 전시업체를 유치하며, 거대한 아시아 시장에 대한 독특한 노출과 수많은 사업 확장 기회를 제공한다.

R+T 아시아 기간에 진행되는 네트워킹 프로젝트는 방문객과 전시업체가 서로 모일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교육 정상회담과 회의에는 국제 전문가, 유명 전시업체 및 무역협회와 매체 리더가 참석한다. 박람회에 참석하는 특별 국제 바이어는 독특한 네트워킹 기회를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 이처럼 거대한 시장에 대한 노출과 이토록 풍부한 사업 확장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는 R+T 아시아가 유일하다.

직물 전시관

R+T 아시아에서는 올해의 새로운 하이라이트 중 하나로 항저우 위항 지구에 있는 위항가정직물협회를 소개한다. 이 협회는 가정직물 제품에 대한 높은 수요를 충족시킬 세계적인 고급 직물 브랜드로 성장하고자 한다. N5 전시관에서는 중국 양식 섬유, 아동용 섬유, 패션과 현대 섬유 및 고급스러운 유럽과 미국 양식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슈투트가르트로 향하는 InnovAction 여정

R+T 아시아는 슈투트가르트에서 열리는 원조 R+T 박람회와 14년째 협력을 이어가며 InnovAction을 선보인다. InnovAction은 R+T 슈투트가르트 혁신상(R+T Stuttgart Innovation Prize) 후보 제품을 포함해 주목할 만한 신제품을 소개하는 특별 전시다. InnovAction의 전시 제품은 박람회 이전에 온라인에서, 그리고 박람회 기간에는 특별 전시 공간인 InnovAction Hub에서 볼 수 있다.

IWDS

R+T 아시아가 개최하는 국제창호회담(International Window and Door Summit, IWDS)에서는 InnovAction 슈투트가르트 상 수상자들을 연설자로 초청한다. 2018년 IWDS의 주제는 '더 큰 생각, 더 나은 생각'이다.

IWDS의 햇빛 차단 시스템 전시 공간은 뜨거운 주제인 스마트 홈을 선보이고, 건물 전체와 결합되는 해가림 솔루션에 대한 논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IWDS의 문&대문 전시 공간에서는 '문&대문을 위한 새 안전성 측면과 솔루션'과 '새 건물 계획에서 문 단열성의 관련성'이라는 두 건의 패널 논의가 열릴 예정이다

Materia 전시

Materia는 혁신 소재로 구성된 세계 굴지의 네트워크로, 더욱 낫고 지속가능성이 큰 고품질 환경을 위한 혁신을 촉진한다. 올해는 '머스트 해브 소재'라는 주제로 인테리어와 건축용 특별 소재를 결합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최소 250가지 신소재가 전시되는 이 전시 공간에서는 다기능성, 스마트, 독창성, 지속가능성을 특징으로 하는 아름다운 소재의 현대적이고 혁신적인 버전을 볼 수 있다. 혁신 소재의 예로는 햇빛 차단용 금속망, 카카오로 만든 종이, 2.5D 프린트 표면, 열 변색성 플라스틱, 반투명 목재, 나무껍질로 만든 직물 및 허브로 만들 벽지 등이 있다.

R+T 아시아 2018에 관한 추가 정보는 http://rtasia.org를 참조한다.

로고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80117/2030462-1logo

출처: VNU Exhibitions Asia Ltd.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8-01-18일 14:49]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