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합천군, 자원봉사협의회 정기총회 개최

합천군, 자원봉사협의회 정기총회 개최 - 1

합천군 자원봉사협의회(회장 이순자)는 1월 18일 종합사회복지관 소회의실에서 협의회 임원 및 읍면 회장, 부회장, 총무 등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정기총회 및 1분기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지난해 자원봉사 활동사업의 성과와 2018년 주요 사업계획의 활동방향에 관해 토론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올 한해도 저소득 노인 식사 배달, 어려운 노인 생신상 차려드리기 및 김장나눔봉사, 복지시설 방문 목욕봉사 활동 등을 지속해서 전개하기로 했다.

또한 올해는 자원봉사협의회만의 특색있는 봉사활동을 실시해 자원봉사 활성화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회원들의 힘을 모을 계획이다.

이날 총회에서는 임기 만료로 퇴임하는 3개면 자원봉사 회장들에게 공로상을 수여하고 그동안의 노고를 격려했다.

특히 지난 16일 이순자 회장이 합천군여성단체협의회장으로 선출됨에 따라 이정임 씨가 새로운 협의회장이 됐다.

임기가 끝나는 이순자 협의회장은 "지난 3년간 협의회장으로 활동하면서 회원 여러분들의 많은 도움으로 자원봉사 활성화가 안정적인 정착을 이룰 수 있었다. 비록 여성단체협의회장이 됐지만, 오랫동안 몸담아 온 자원봉사협의회에 대한 애정은 계속될 것"이라면서 "앞으로도 자원봉사협의회가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회원 모두가 적극적인 활동을 해주시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끝)

출처 : 합천군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8-01-18일 17:46]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