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신선한 맛으로 인기, '바다양푼이동태탕' 업종 변경 추천

신선한 맛으로 인기, '바다양푼이동태탕' 업종 변경 추천 - 1

동태는 매년 되풀이되고 있는 조류인플루엔자(AI)나 구제역으로부터 자유로운 안전한 식품으로, 일 년 내내 수급이 원활해 가격변동이 거의 없어 안정적인 매출을 기대할 수 있는 좋은 창업 아이템이다.

창업 전문가들은 "동태탕은 직장인들의 단골메뉴이고 웰빙음식을 찾는 최신 트렌드에도 맞는 음식"이라고 말한다.

최근 소자본 요식업 창업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동태탕 전문 프랜차이즈인 '바다양푼이동태탕'(www.badajini.co.kr)는 현재 전국에 330곳의 가맹점이 성업 중일 정도로 인기다.

본사 홍보담당은 "음식점을 하다가 매출 하락으로 어려움을 겪고 계신 기존 창업자에게 문의가 많이 온다"며 "저희는 그간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업종 변경한 매장들 대부분이 전보다 매출이 오르고 있다"며, "개점 후 점포에서 따로 홍보를 안 해도 저렴한 가격과 신선한 탕 맛에 반한 손님들이 꾸준히 찾아오기 때문에 매출이 안정적"이라고 말했다.

'바다양푼이동태탕'은 동태탕을 일반 대접이나 뚝배기가 아닌 추억의 양푼이에 담아 서빙하는 독특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으며, 가격도 저렴해 맛있는 동태 요리를 7천 원에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메뉴는 탕과 전골, 찜으로 구성돼 있으며 끓이고 찌는 건강한 조리법을 사용하기 때문에 맛이 담백하고 몸에도 좋다.

대표메뉴인 양푼이동태탕은 시원 칼칼한 맛으로 유명하다.

생태로 끓인 것 같은 신선한 맛의 동태탕도 손님들이 계속 발걸음 하게 만든다.

탕 메뉴는 양푼이동태탕, 동태내장탕, 알곤이탕, 섞어탕으로 주재료에 따라 세분화돼 있어 고객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다.

탕 외에도 동태전골과 찜이 있으며 모두 합리적인 가격에 푸짐한 식사를 할 수 있는 가성비 높은 메뉴들이다.

최근 신메뉴로 콩나물 동태찜을 새로 선보였는데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바다양푼이동태탕'은 육수 분말을 사용하므로 온종일 육수를 끓일 필요가 없어 주방 운영이 편리하며 모든 메뉴는 조리가 쉬워 요리 초보도 창업이 가능하다.

창업비용은 기존에 식당을 하던 곳이라면 간판 천갈이 비용을 제외하고 380만 원으로, 포스기, 냄비와 그릇, 홍보물, 조리교육으로 대부분을 가맹점에 돌려주고 있다.

본사 물류에서는 동태와 알, 곤이 같은 주재료를 시장 도매가로 공급하고 있다.

최근에는 색이 검고 맛이 떨어지는 저가의 냉동고추가 아닌 고추 고유의 은은한 맛이 살아있는 100% 자연 건조된 맛있는 고춧가루도 제공하고 있어 점주들의 호응이 크다.

신규창업이나 업종 변경 문의는 전화(1688-4938)로 하면 된다.
(끝)

출처 : 바다양푼이동태탕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8-01-19일 10:45]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