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유정복 인천시장 중구 방문, 시민행복플러스대화 성료


유정복 인천시장 중구 방문, 시민행복플러스대화 성료 - 1

유정복 인천시장은 1월 18일 인천 중구청을 방문해 구민들과 지역 현안사항에 대한 시민행복플러스대화 자리에서 구민이 희망하는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는 등 소통을 위한 대화의 장을 마련했다.

유정복 인천시장의 중구 방문을 환영하는 환영사에서 김홍섭 중구청장은 재정 건전화를 이룬 유정복 시장님께 축하를 드리며, 내항 전체 개발 마스터 플랜 마련, 영종·용유지역의 개발을 위한 특별기구 설치로 공항과 연계한 복합도시로의 발전, 용유무의 지역은 쇼핑, 숙박 등의 중심지로 개발되도록 앞으로 시가 중심적인 역할을 해 줄 것을 건의했다.

또한 모두 발언의 장을 마련해 참석자들이 새해 덕담 및 신년 소망 등을 나눴으며, 원도심 규제 완화, 월미모노레일의 조속한 사업 추진, 영종·용유지역의 대중교통 확대 등을 시에서 적극적으로 나서 해결해 줄 것을 건의했다.

아울러 구민들의 열띤 분위기 속에 그동안 원도심 낙후에 대한 구민들의 발전 열망과 영종·용유지역 현안에 대한 발언이 이어져 구민의 관심을 실감케 했다.

이에 대해 유정복 시장은 각각의 사안에 대해 현황을 설명하고 "적극적인 검토로 시정에 최대한 반영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끝)

출처 : 인천중구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8-01-19일 14:57]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