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씨큐브코딩, 3월 신입생 모집 설명회 및 체험 수업 진행

씨큐브코딩, 3월 신입생 모집 설명회 및 체험 수업 진행 - 1

CMS에듀가 만든 코딩교육 전문 브랜드 씨큐브코딩(C³ coding)이 3월 신입생 모집을 앞두고 설명회와 체험 수업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2월 3일 씨큐브코딩 대치센터를 시작으로 2월 한 달간 씨큐브코딩 서초코어센터와 목동센터에서 학부모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설명회 강연은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대비해 자녀들에게 필요한 소양과 기초능력, 코딩 교육의 중요성 등을 주제로 진행된다.

학생과 학부모가 함께하는 체험 수업이 마련돼 '아두이노를 이용한 피지컬 컴퓨팅의 기초과정'을 체험해 볼 수 있다.

특히 씨큐브코딩 대치센터에서는 원어민 선생님이 영어로 진행하는 'English coding'을 체험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설명회 신청은 가까운 씨큐브코딩 센터를 방문하거나 전화로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씨큐브코딩 홈페이지(www.c3codi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씨큐브코딩은 2018 대한민국 교육기업 대상 수상을 기념해 입학전형인 '창의융합평가' 무료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창의융합평가는 응시생의 현재 능력과 잠재력, 종합적 문제 해결력 등을 파악해 올바른 코딩교육 방향을 결정하는 데 도움을 준다.
(끝)

출처 : 씨큐브코딩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8-01-19일 15:35]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