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인천 계양구, 전 직원 모금한 적십자 특별회비 기탁

인천 계양구, 전 직원 모금한 적십자 특별회비 기탁 - 1

인천광역시 계양구(구청장 박형우)는 13일 구청 접견실에서 소외된 이웃의 복지향상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계양구 전 직원이 동참해 모금한 적십자 특별회비 650여만 원을 대한적십자사인천지사(지사회장 이경호)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박형우 구청장, 이경호 대한적십자사인천지사 회장, 계양구청 직원대표 등이 참석했다.

이번 모금은 경기불황 등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적십자사의 나눔 실천에 공직자가 솔선수범해 주민의 참여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으며 직원들의 특별회비 모금은 2015년부터 시작해 해마다 이어지고 있다.

기탁식에 참석한 한 직원은 "오늘 전달한 작은 정성이 고통받고 소외된 우리 이웃들에게 희망을 채워줄 수 있길 바라며 취약계층을 위한 소중한 재원인 적십자회비 납부에 구민들이 참여함으로써 나눔 실천에 적극 동참해주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전국적으로 전개되는 2018년도 적십자회비 모금 운동은 4월 말까지 89일간을 2차 모금 기간으로 정해 적극 추진 중이며 이 기간이 끝난 후에도 모금 활동은 연말까지 꾸준히 진행된다.
(끝)

출처 : 인천계양구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8-02-13일 15:3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