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인천 부평구, 블로그 기자단 및 SNS 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인천 부평구, 블로그 기자단 및 SNS 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 1

인천 부평구(구청장 홍미영)는 12일 오후 구청 지하 종합상황실에서 '블로그 기자단 및 SNS 서포터즈'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날 발대식에서는 블로그 기자단 15명, SNS 서포터즈 5명 등 총 20명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주요 역할과 활동사항에 대해 안내했다.

'블로그 기자단'은 부평이 가진 숨은 매력을 취재, 부평의 아름다움, 알짜배기 정보 등을 구민들에게 제공하게 되며 'SNS 서포터즈'는 관내 각종 문화행사, 축제, 이슈 등 구정 소식과 재난·재해 상황 등을 빠르게 전파 및 공유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

홍미영 부평구청장은 "부평만의 숨은 미담, 문화예술소식, 그리고 관광·스포츠 소식 등 따뜻한 구정 소식을 많은 시민이 함께 공유할 수 있도록 현장의 느낌을 담아 빠르고 신선하게 전해 주신 노고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부평의 아름다움을 알리는 데 힘써 달라"고 활발한 활동을 당부했다.

부평구의 다양하고 알찬 정보를 받고 싶은 구민은 SNS에 접속, '부평구청' 또는 '공감부평'을 검색한 후 블로그(이웃 추가), 페이스북(좋아요), 트위터(팔로우), 카카오스토리채널(소식 받기), 인스타그램(팔로우)을 통해 친구 맺기를 하면 된다.
(끝)

출처 : 인천부평구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8-02-13일 17:35]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