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김낙순 마사회장, 23일 윈프리드 아시아경마연맹 회장 접견


김낙순 마사회장, 23일 윈프리드 아시아경마연맹 회장 접견 - 1

오는 23일 아시아경마연맹(ARF, Asian Racing Federation)의 회장이자 홍콩자키클럽(HKJC) CEO인 '윈프리드'(Winfried)가 한국마사회(회장 김낙순)를 방문한다.

이번 방문은 한국경마회장인 김낙순 마사회장의 취임을 축하하고 아시아 경마 발전을 위한 협력 방안을 논의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오는 5월 한국에서 개최되는 '제37회 아시아경마회의'(ARC, Asian Racing Conference)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사전 업무협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PART 1 경마선진국인 '홍콩'과 경주마 출전 및 경주 수출 등 지속적인 협력관계도 구축할 계획이다.

이번 '아시아경마회의'는 '한국마사회'가 주최하고 '아시아경마연맹'이 주관한다.

전 세계적으로 30여 개의 경마시행국가가 방문하며, 참여 인원도 국내외를 포함해 800여 명에 달할 예정이다.

'아시아경마회의'를 전 세계인의 경마축제라 칭하는 이유도 바로 여기에 있다.

김 회장은 "아시아와 세계 경마발전에 기여하고 한국 경마의 위상을 한 단계 끌어올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앞서 2차례 성공적으로 아시아경마회의를 이끌어냈듯 이번에도 참가국들이 만족할 수 있는 성공적인 국제회의를 개최해내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한편, 마사회는 1980년에 이어, 지난 2005년에도 '세계 경마를 향한 아시아의 통합 비전'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아시아경마회의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바 있다.
(끝)

출처 : 한국마사회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8-02-22일 15:1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