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전국 지자체 시·도 공무원, 김천시 부항면 방문

전국 지자체 시·도 공무원, 김천시 부항면 방문 - 1

전국 각지의 지방자치단체 공무원 15여 명이 지난 9일부터 10일까지 1박 2일 동안 부항면을 방문하고 지역의 관광지와 전통사찰을 찾아 김천의 맛과 멋을 함께 즐겼다.

2014년 완공된 부항댐은 물과 주변 환경이 어우러진 아름다운 경관과 함께 물문화관 전망대에서 보는 탁 트인 시원한 풍광으로 방문자의 감탄을 자아냈다.

더불어 부항면 파천리에 소재한 생태숲에서는 생태체험관, 전시관, 물소리 휴게 쉼터, 사계의 정원 등을 돌아보면서 자연 속에서 심신을 치유하는 힐링의 시간을 가졌다.

또 신라 눌지왕 2년 아도화상이 창건한 동국제일가람 직지사와 헌안왕 3년 도선이 창건한 청암사에서는 불교문화를 직접 체험했으며 세계의 다양한 도자기와 크리스탈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세계도자기박물관과 직지문화공원의 다양한 조형물과 산책로는 기분 좋게 쉬어가는 자리가 됐다.

안재석 부항면장은 "이번 방문을 계기로 새로운 관광지로 도약하는 부항면과 김천을 잘 알 수 있는 시간이 됐기를 바라며 지역에 돌아가서도 김천을 잘 알려 주시고 가족·지인과 함께 한 번 더 방문해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방문객들도 "김천의 멋을 마음껏 즐기고 느낄 수 있는 여행이었다"고 만족하면서 다시 한 번 방문할 것을 기약했다.
(끝)

출처 : 김천시청 보도자료
[2018-03-13일 09:0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