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PRNewswire]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과 타콤비, 독점 메뉴 출시

-- 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 방문객만 식사 가능

(뉴욕 2018년 3월 13일 PRNewswire=연합뉴스) 엠파이어스테이트부동산신탁[Empire State Realty Trust, Inc. (NYSE: ESRT)]은 뉴욕을 상징하는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ESB)에 있는 유명 멕시코 레스토랑 타콤비(Tacombi)가 세계적으로 유명한 랜드마크인 ESB의 전망대를 찾은 방문객들만 먹을 수 있는 런치 혹은 디너 정식을 현재 독점 제공하고 있다고 발표한다.

전망대의 수석부사장 장-이브 가지는 "전 세계 손님들이 유카탄의 따뜻한 해변을 미드타운 맨해튼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타콤비와 협력하게 되어 무척 기쁘다"면서 "원근 각지에서 오는 방문객들은 패키지 상품을 통해 우리 전망대를 여행한 잊지 못할 기억과 함께 타콤비의 명품 타코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정식 메뉴 가격 1인당 39달러는 애피타이저, 네 가지 중 하나를 골라 먹을 수 있는 타코, 선택 음료, 세금과 팁이 포함된 가격이다. 이 새로운 메뉴는 일요일부터 목요일에는 ET 기준 오전 11시부터 밤 11시까지, 금요일과 토요일은 ET 오전 11시부터 자정까지 제공되며 신코 드 마요, 추수감사절과 성탄절에는 제공되지 않는다.

33번가에 있는 타콤비가 스테이트그릴앤바, 찹트앤스시테리아와 같은 ESB 내 기존의 유명 레스토랑 대열에 합류함으로써 가까운 방문객과 뉴욕시민들이 다양한 음식을 골라 먹을 수 있게 되었다.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www.empirestatebuilding.com과 http://tacombi.com/을 방문하기 바란다.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
미드타운 맨해튼에 443.2m(지상에서 안테나까지) 높이로 솟아오른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은 엠파이어스테이트부동산신탁이 소유주로서 "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빌딩"이다. 에너지 효율과 인프라, 공공장소와 편의 시설에 대한 신규 투자를 통해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은 다양한 업종에 걸친 전 세계 일류 입주사들을 유치했다. 최신 기술을 적용하여 마천루에 견고하게 설치한 방송탑은 뉴욕 메트로폴리탄 지역의 주요 텔레비전과 FM라디오 방송국을 지원한다.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은 미국건축사협회가 실시한 여론 조사에서 미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빌딩으로 선정되었으며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 전망대는 동 지역 관광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방문지로서 전 세계 최고의 명소 중 하나로 사랑받고 있다.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에 대한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www.empirestatebuilding.com, www.facebook.com/empirestatebuilding, @EmpireStateBldg[http://twitter.com/empirestatebldg ], www.instagram.com/empirestatebldg, www.youtube.com/esbnyc 혹은 www.pinterest.com/empirestatebldg/를 방문하기 바란다.

엠파이어스테이트부동산신탁
엠파이어스테이트부동산신탁(NYSE: ESRT)은 유수의 부동산투자신탁(REIT)으로서 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빌딩인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을 포함 맨해튼과 광역 뉴욕 메트로폴리탄 지역에 소재한 사무실 및 상업용 부동산을 소유, 관리, 운영, 취득하고 재배치한다. 뉴욕주 뉴욕시에 본사가 있는 동사의 사무실 및 상업용 부동산 포트폴리오는 2017년 12월 31일 현재 임대 면적 기준 93만9천3백 제곱미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여기에는 맨해튼에 9개, 코네티컷주 페어필드카운티에 3개와 뉴욕주 웨스트체스터카운티에 2개 등 14개의 사무용 임대 부동산 87만4천 제곱미터와 상업용 임대 포트폴리오 약 6만5천 제곱미터가 포함되어 있다.

타콤비와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
타콤비의 다섯 번째이자 가장 큰 타코 레스토랑이 멕시코의 해변으로부터 뉴욕의 상징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에 들어옴으로써 멕시코의 따뜻한 접객 문화와 명품 타코 요리를 미드타운 맨해튼 번화가에 가져 왔다. 비스타 헤르모사 즉석 토르티야 요리대, 오픈 키친 그리고 테킬라, 메스칼, 칵테일과 얼음처럼 시원한 멕시코산 맥주 등의 다양한 술을 즐길 수 있는 넓은 바를 통해 멕시코 음식의 전통을 아주 가까이서 볼 수 있다. 멕시코시티에만 있지만 사라지고 있는 아르 데코 풍의 웅장한 타코 레스토랑에서 영감을 받은 타콤비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은 친구, 그룹, 동료들이 만나 명품 타코와 옥수수 샐러드를 먹고 메스칼을 홀짝거리며 신선하게 짠 타콤비의 수퍼휴고스, 아쿠아프레스카스와 소다수를 마시면서 하루의 긴장을 푸는 가까운 모임의 장소이다.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479871/Empire_State_Realty_Trust_Inc_Logo.jpg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520442/Empire_State_Building_Logo.jpg

출처: 엠파이어스테이트부동산신탁(Empire State Realty Trust, Inc.)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2018-03-13일 14:38]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