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LG 시그니처, 사우디 공항 최고급 라운지서 고객 맞이

LG 시그니처, 사우디 공항 최고급 라운지서 고객 맞이 - 1

LG전자(066570, www.lge.co.kr)가 사우디아라비아의 최고급 공항 라운지에 'LG SIGNATURE(LG 시그니처)'를 전시해 공항 이용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LG전자는 사우디아라비아 제다에 있는 킹압둘아지즈국제공항 내 최고급(GVIP; General Very Important Person) 라운지에 올레드 TV, 세탁기, 냉장고, 가습·공기청정기 등 'LG 시그니처' 제품들을 전시해 프리미엄 고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이 라운지는 1만 달러가 넘는 라운지 회원권을 보유한 고객만이 이용할 수 있으며 연평균 이용객은 약 13만 명이다.

킹압둘아지즈국제공항은 비즈니스, 이슬람 성지 순례 등으로 사우디아라비아에서 가장 붐비는 공항 가운데 하나다.

LG전자는 지난해 8월 사우디아라비아에 'LG 시그니처'를 출시했다.

구매 고객에게는 ▲구매 후 24시간 내 제품 설치 ▲서비스 요청 후 24시간 내 'LG 시그니처' 전담 수리기사 방문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중동 지역에서는 일반적으로 가전제품 구매 후 2∼3일 후에 제품 설치가 가능하다.

UAE 산업 디자이너 칼리드 샤파(Khalid Shafar)는 "최신 기술을 적용한 'LG 시그니처'는 좋은 디자인의 조건인 외형과 기능의 균형을 갖췄을 뿐 아니라 새로운 차원의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했다"고 평가한 바 있다.

LG전자는 지난해부터 이란, 사우디, 아랍에미리트 등 중동 주요 국가에 超프리미엄 'LG 시그니처' 출시를 확대하고 있다.

지난 2016년 'LG 시그니처'를 처음 선보인 후 최근까지 세계 40여 국가에 소개했다.

LG전자 중동아프리카지역대표 차국환 부사장은 "중동의 프리미엄 고객들이 'LG 시그니처'의 압도적인 성능과 정제된 디자인을 체험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마케팅을 지속 마련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끝)

출처 : LG전자 보도자료
[2018-03-15일 11:30] 송고
보도자료 검색